난치성 신경질환

만성두통, 어지럼증, 돌발성 난청, 이명, 신경통 등도 MTS 치료를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만성두통, 어지럼증, 돌발성 난청, 이명, 신경통 등도 MTS 치료를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어지러움증

    - 경추성 어지러움증 : 목주위의 근육과 신경이상에 의해 발생합니다.
    - 이석증 : 귀의 평형을 담당하는 전정기관의 기능이상에 발생합니다.
    - 메니에르 : 귀의 청각과 평형을 담당하는 림프기관의 기능이상으로 발생합니다.

    머리, 목 근육이 수축되어 있는 부위를 풀어주고, 약해진 인대를 튼튼하게 회복하고, 압박된 신경은 감압하여, 신경변성이 일어난 것은 신경 자극을 통해 회복시킵니다.

    기능이상을 일으키는 신경, 근육, 인대, 뇌기능 이상 등을 모두 치료 하여야 합니다.

  • 대상포진 후 신경통(Postzoster neuralgia)

    대상포진 후 신경통은 대상포진 후에 발생하는 만성 통증으로, 발진이 발생한 지 1개월이 지난 후에도 통증이 남아 있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대상포진은 어릴 때 수두를 앓은 사람의 몸에 남아 있는 바이러스(Varicellar-zoster virus)에 의해 피부에 심한 통증과 물집이 생기는 신경 질환입니다. 이러한 바이러스는 특정 신경세포에 숨어 있다가 몸의 저항력이 약해지거나 심하게 피곤할 때 신경을 타고 나와 피부에 발진을 일으킵니다. 나이가 많고 면역력이 떨어진 환자에게서 대상포진 후 신경통이 잘 발생합니다.

    대상포진 후 신경통의 원인은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급성기의 염증과 그 결과로 나타나는 통증 신호에 의해 통증 전달 체계에 이상이 생기고, 이로 인해 기능이 변화되면서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약해진 조직을 강화 및 정상화 시키고, 신경의 정상화를 위해 근육, 인대, 신경 모두 치료 하여야 합니다.